스노우반

고객지원

스노우반 News
스노우반 News

스노우반 눈꽃빙수기 ‘드럼 자동 세척기기’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2-19 18:09 조회2,914회 댓글0건

본문

스노우반 눈꽃빙수기 제조사인 나까조인터내셜은 편의성을 높인 드럼 자동 세척 기기를 지난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드럼세척 방법은 수동세척 방법으로 공회전 기능(냉각없이 드럼만 회전하는 기능)을 작동시킨 뒤 손으로 직접 헹구거나 세척하는 방식이었다.
스노우반 눈꽃빙수기는 단순 청결 구조로 기존 수동 방식으로 세척해도 3분 정도 밖에 소요되지 않아 고객의 수고로움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빙수 매출이 높은 매장이나 1인이 경영하는 작은 매장에서는 청소하는데 소요되는 몇 분의 시간도 아깝다는 의견이 존재했다.

나까조인터내셜 관계자는 “소수의 의견일지라도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이기에 적극 반영하고 개선해 스노우반 부속품인 드럼세척기기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일동과 연구진들은 더 나은 제품을 위해 열정을 쏟고,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드럼 자동세척기기는 가로 16cm, 세로 17cm, 높이 8cm 로 드럼 아랫부분에 탈부착하여 사용하는 기기이다. 드럼 아래 부분에 손쉽게 장착을 한 뒤 평소 설치되어 있던 청소호스를 기기에 꽂고, 물 호스 밸브를 열면 자동으로 드럼을 헹궈준다. 자세한 설명법은 스노우반 본사 혹은 드럼 자동세척기 설명서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전화
02-747-7473
구매문의
snowvan@naver.com
A/S센터 1644-7204